본문바로가기

뉴스

젝시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오픈

고형승 기자2024.02.29 오후 4:56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던롭 젝시오[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All New 젝시오’ 론칭 기념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2022년 신세계 센텀점과 강남점 명품관, 2023년 신세계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이어 4번째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팝업스토어이다.

젝시오는 2월 29일(목)부터 3월 10일(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골퍼에게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한 ‘All New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의 압도적 지지를 받는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이번 젝시오 팝업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3월 5일 오전 11시에는 배우 이성경이 직접 이곳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월 6일 오후 1시에는 프로 골퍼 김하늘과 최나연이, 3월 10일 오후 3시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가 포토세션과 팬 사인회에 참여한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 강남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1주년 행사와 연계해 7층 골프숍에서 ‘All New 젝시오’ 클럽과 다양한 커스텀 샤프트를 전문 인스트럭터의 안내와 함께 유명 교습가인 김영, 이현호의 원포인트 레슨이 준비되어 있으며 클럽 구입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3월 4일 저녁 8시에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가 진행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젝시오 앰배서더 장새별 아나운서와 프로 골퍼 박보경이 출연해 젝시오 팝업스토어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새롭게 출시한 ‘All New 젝시오’ 전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밖에 AI 골프스윙 분석 앱 골프픽스를 활용한 AI 스윙 분석, 고객의 골프 성향 분석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러키드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