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하늘로 런웨이' 시즌2로 돌아왔다… 프로골퍼 2세·슈퍼모델 합류

김현서 기자2023.03.23 오전 9:22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하늘로 런웨이 시즌2.

'스마일 퀸' 김하늘과 함께하는 패션모델들의 초보탈출 프로젝트 '하늘로 런웨이'가 시즌2로 돌아왔다. JTBC골프에서 2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하늘로 런웨이 시즌 2 골프 엠티 인 타일랜드'는 KLPGA 통산 8승, JLPGA 통산 6승에 빛나는 김하늘과 톱 모델 4명의 태국 전지훈련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KPGA 정회원이자 현직 모델 김주원이 투어 도전의 야망을 불태우며 제자 라인에 합류했다. 김주원은 프로골퍼 2세로 정식 레슨 한 번 없이 준회원과 정회원 테스트를 단번에 통과한 실력자다. 그가 김하늘에게 전수받은 고급 레슨과 실전 꿀팁이 무엇일지 기대된다.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인 톱 모델 김수빈도 시즌2에 함께 했다. 영혼의 단짝이면서 골프에 있어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었던 수빈과 시즌1 멤버 하나령이 집중훈련 기간에 보여준 신경전은 시즌2의 볼거리 중의 하나다.


아울러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9승의 최나연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나연은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 동남아 골프 전지훈련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시즌2의 주요 배경인 마운틴 크릭 골프 리조트는 태국 최초의 국립공원인 카오야이 국립공원 인근에 있어 훈련에 집중하기 좋은 쾌적한 날씨와 짬짬이 나들이를 즐기기 적합한 환경을 고루 갖추고 있다. 스페인의 골프 영웅 세베 바예스테로스가 설계한 27홀 골프 코스와 휴양지 느낌 물씬한 리조트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젊고 매력적인 골퍼들의 전지훈련과 골프 여행이 어우러진 '하늘로 런웨이 시즌 2 골프 엠티 인 타일랜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