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KPGA 스타 플레이어' 허인회, 이안폴터디자인과 재결합

김지한 기자2023.01.03 오전 9:00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허인회. [사진 에프앤디인터내셔널]

프로 통산 5승의 남자 골프 스타 골퍼 허인회(36)가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이안폴터디자인과 2023시즌을 함께 한다.

이안폴터디자인의 공식판매원인 에프앤디인터내셔널은 3일 "한국프로골프(KPGA) 스타 플레이어 허인회와 2023시즌을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허인회는 지난 2021년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 당시 이안폴터디자인의 의류를 입고 나서는 등 좋은 추억을 갖고 있다. 허인회는 "우승을 함께 한 이안폴터디자인과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 2023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계약 소감을 밝혔다.

에프앤디인터내셔널은 허인회 외에도 이번 시즌 코리안투어 시드를 확보한 신예 최영준을 신규 영입했다. 앞서 에프앤디인터내셔널은 황중곤, 변진재, 박정민, 최재훈 등과 함께 허인회, 최영준을 영입하면서 2023시즌 남자 투어프로 라인업을 최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투어 프로 외에도 골프 유튜버 구독 1위(52만명)의 '골프맨' 조윤성 프로, 또다른 골프 유튜버 '갠지PRO' 박성식 프로와 함께 하고 있다. 박정민 에프앤디인터내셔널 대표는 "크게 성장한 국내 프로골퍼들의 기량을 더욱 크게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더불어 골프패션 업계에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