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하런2’ 김하늘도 놀라게 한 남동생의 우드 샷 비법 뭐길래?

김현서 기자2023.04.12 오전 8:40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하늘로런웨이2

1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골프 ‘하늘로런웨이 시즌 2 골프 엠티 인 타일랜드(연출 허민)’ 4회에서는 김하늘, 김대원 남매와 모델 제자들이 두리안 시식 벌칙을 놓고 한판 대결을 벌인다.

하늘로런웨이 팀은 실전을 통한 훈련 효과를 높이기 위해 2인 1조 3개 팀으로 나눠 3개 홀 포섬 대결을 펼치기로 하는데, 대결에 앞서 김하늘은 동생 김대원에게 페워이드 우드 샷 비결을 전수받는다. 평소보다 공을 띄워야 할 때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을 전수받은 김하늘은 곧바로 멋진 샷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하늘을 놀라게 한 고수 김대원의 꿀팁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포섬 대결 전 막간을 이용해 리조트 인근 쿰 사원을 찾은 김하늘, 김대원 남매와 모델들. 웅장하고 화려한 태국 사원의 진면목을 감상하고 돌아와 미니 게임을 시작한다. 경기 현장 해설은 김대원이 맡기로 하고, 태현과 지훈, 하늘과 수빈, 주원과 나령이 각각 한 팀을 이뤄 3개 홀 포섬 스트로크 플레이를 펼치는 장면이 그려진다. 단 최하위를 기록한 팀은 열대과일의 여왕, 두리안을 먹어야 하는 벌칙이 걸려있는 상황. 과연 어느 팀이 벌칙에 당첨될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젊고 매력적인 골퍼들의 전지훈련과 골프 여행이 어우러진 ‘하늘로런웨이 시즌 2 골프 엠티 인 타일랜드’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