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골프존데카,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aim L20 출시

김지한 기자2022.11.16 오전 11:48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aim L20. [사진 골프존데카]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가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aim L20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골프버디aim L20은 지난 5월 진행한 골프버디aim 퀸텀에 이은 골프존데카의 두 번째 공식 펀딩 제품이다. aim 퀸텀은 와디즈 펀딩 진행 프로젝트 중 골프 거리측정기 품목에서 펀딩 목표 대비 가장 높은 수치인 7820%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aim L20은 골프버디 제품 최초로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에 샷 트래킹 기능을 적용해 GPS거리측정기와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장점을 결합했다. 스마트폰에 골프버디의 스마트폰 앱 ‘GOLFBUDDY: GOLF GPS’를 설치하고, aim L20 거리측정기에 탑재된 샷 버튼을 누르면 거리측정기와 연동된 앱에서 나의 현재 위치와 각 샷의 비거리 기록을 포함한 전체 샷트래킹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골프버디의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로 투 컬러 OLED뷰파인더를 탑재해 높은 명암비와 선명하고 뚜렷한 시야를 확보하며 모든 환경에서 거리 측정의 편리함을 더했다. 디자인은 80%이상 메탈 소재를 사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만족감을 더했다.

이번 펀딩은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000대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오픈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펀딩 진행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고, 배송은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