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강력한 골프 스윙' 위한 타이틀리스트의 S/S 신제품

기자2017.02.20 오후 6:52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7년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한다.

올 시즌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화두는 ‘더욱 강력해진 골프 스윙’이다. 그래서 어드레스 자세일 때 가장 편안한 ‘프로 파스쳐(Pro-posture)’, 스윙 시 근막의 움직임을 편안하도록 돕는 ‘근막 웨어(Fascia)’,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 등 외부 요인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레인 기어(Rain gear)’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파스쳐는 어깨선이 약간 안쪽으로 들어온 인체공학적 커브 패턴을 업계 최초로 적용해 어드레스 자세와 임팩트 순간이 가장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고급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체온조절, UV 차단 및 수분 조절 시스템은 물론 흡합속건 기능의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근막 웨어는 근육을 덮고 있는 근막이 지나가는 유선형 라인에 새로운 패턴을 적용했다. 발수 기능과 2-way 스트레치 기능의 경량 저지 소재를 채택해 더욱 편안하게 스윙하고 움직일 수 있다. 레인 기어는 뛰어난 신축성, 통기성, 발수, 방풍 기능이 있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소매의 탈부착이 가능한 바람막이 스타일로 선보여 활용성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014-3800

JTBC골프 디지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