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유럽여자프로골프 LET, 새 브랜드 공개..."우리의 게임을 키워가자"

김지한 기자2020.06.24 오후 5:11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LET의 새 브랜드 로고. [사진 LET 홈페이지]

유럽 여자프로골프투어(LET)가 새 로고, 태그 라인 등을 공개하면서 새 출발한다.

LET는 24일 새 브랜드 로고와 웹사이트, 태그 라인 등을 함께 공개했다. LET는 지난해 말 여자 골퍼들에게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주기 위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벤처 파트너십을 맺었고, 그에 따른 변화의 일환으로 새 브랜드까지 만들었다. 공개된 새 로고는 LPGA 투어의 현 엠블럼처럼 스윙 하는 여성 골퍼의 모습이 담겼다. 또 '우리의 게임을 키워가자(Raise Our Game)'는 태그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새 브랜드 발표 영상에 나레이션을 맡은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은 "골프를 치는 여성과 어린 소녀들에게 많은 기회를 열어줄 투어 역사의 다음 장이 열리게 돼 매우 기쁘다. LET와 멤버들에게 밝은 미래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산드라 아르마스 LET CEO는 "새 브랜드는 LET와 우리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다. 새 파트너들과 여정을 함께 하면서, 현재 그리고 다음 세대의 여성 골퍼를 위해 더 큰 기회를 만들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우리 모두 의욕이 넘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