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볼빅,비비드와 함께 하는 나이트골프 이벤트

JTBC골프 디지틀뉴스룸 기자2019.08.14 오후 4:44

폰트축소 폰트확대

뉴스이미지

볼빅이 한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나이트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여름 밤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빅은 ‘비비드와 함께 하는 나이트골프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컬러감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무광 골프 볼인 비비드 시리즈는 시인성이 탁월해 특히 야간라운드 시 골퍼들의 다음 샷을 위한 ‘내 골프공 찾기’ 수고를 덜어준다.

비비드 라이트는 더욱 밝고 화사해진 컬러에, 부드러운 스윙으로도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SF코팅 기술로 스핀량이 뛰어나 핀공략이 용이하고 비행안정성이 우수한 딤플구조로 볼의 최적 비행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비비드 소프트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무광 컬러로 사용자의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며, VU-X 우레탄커버를 적용시켜 소프트하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하다.

볼빅은 무더위를 피해 야간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볼빅 공식 SNS계정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비비드 제품과 음료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볼빅의 모든 제품과 함께 야간라운드를 진행하는 인증 샷을 본인의 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볼빅#비비드#나이트골프)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비비드 라이트와 비비드 소프트 하프더즌을, 추가 20명에게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음료쿠폰을 개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15일(목)부터 9월 15일(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볼빅 페이스북(@colorballvolvik)과 인스타그램(@volvik_korea) 공식 계정에서 참가 가능하다.
/JTBC골프 디지틀뉴스룸

관련기사